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태너 바이비(9승 11패 4.69)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7일 탬파베이 원정에서 6.2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바이비는 후반기 첫 QS 이상의 투구를 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기본적으로 홈 강점은 있다는 점에서 호조의 페이스가 이어질 가능성은 높게 볼수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콜렉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8회말 터진 케이퍼스의 역전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2경기 연속으로 타격이 좋지 않다는 점이 걸린다. 득점권 안타 제로는 반성해야 하는 부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케이드 스미스가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마틴 페레즈(1승 4패 3.15)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7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레즈는 8월의 호조가 그야말로 멋지게 끊겨버렸다. 원래 원정 약점이 있는 투수이니만큼 이번 경기 역시 고전의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세이모어와 오제를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좌완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문제는 우완 상대로 그 지속력이 유지가 될지다.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제 몫은 하고 있는 중.
클리블랜드의 주중 시리즈 타격은 최악이었다. 최근 좌완 공략에 아쉬움이 있음을 고려한다면 페레즈 상대로 좋은 모습을 기대하긴 조금 어렵다. 하지만 최근의 바이비는 다시금 살아나고 있다는게 포인트. 이번 경기는 저득점 투수전이 될텐데 이 전장은 완벽한 클리블랜드의 전장이다. 불펜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클리블랜드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